무전기 A/S와 관련된 내용을 올리고자 합니다.
무전기는 무전기를 구매시 다른 통신제품과 달리 A/S에 더욱 신경써야 될 제품입니다.
예를들어 휴대폰의 경우 각 제조사별(삼성,LG등등) A/S센터가 전국적으로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.
그러나 무전기의 경우 각제품들의 A/S센터가 지정되어 있는 경우가 드문것이 현실입니다.
또한, A/S센터가 지정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실제로 A/S를 하고 있는지도 의문이 들 정도입니다.
소비자분들이 무전기를 구매할 때는 A/S의 처리여부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 되는 것이 위와 같은
내용 때문입니다. 인터넷이나 일부 싼 가격에 판매를 하는 대리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도
A/S처리 여부를 잘 따져서 구매를 해야 됩니다. 조금 싼 가격에 구매했다고 해서 좋아할 것이 아닙니다. 나중에 A/S처리 비용이 더 많이 청구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전국 각 지역 대리점에 방문하시거나 인터넷을 통해서 무전기를 구매하시더라도
가격과 A/S처리 여부에 대한 것을 꼼꼼히 따져서 무전기를 구매하신다면, 앞으로 무전기에 대해서
어렵게 생각되는 부분이 어느정도 없어질거라 생각이 듭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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